Sign in to follow this  
Followers 0
yoduyoz

사설경마사이트 MA892.NET

1 post in this topic

사설경마사이트 ㅏ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⑤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½ 사설경마사이트 Υ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ⅱ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ㅡ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사설경마사이트 ∨ 사설경마사이트 ┃

#인터넷경마사이트 #경마총판 #일본경마 #스크린경마 #온라인경마

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 결정으로 지난 12일 청와대에서 사저로 돌아온 지 9일 만인 21일 박근혜 전 대통령이 내놓은 육성 메시지는 간결하다 못해 사설경마사이트 무미건조했다. 헌정 사상 첫 파면 대통령이란 오명(汚名)을 썼지만 검찰 소환 조사를 받기 위해 삼성동 자택을 출발할 때에는 지지자들을 사설경마사이트 향해 입가에 옅은 미소까지 지어 보였다. 
검찰 포토라인에 선 박 전 대통령에게 진솔한 사과의 말을 기대했던 시민들은 허탈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모(28)씨는 “칩거 9일 만에 자택을 나와 단 두 마디를 했다. 참담하다”며 사설경마사이트 “아마 최순실이 사설경마사이트 감옥에 있어 연설문을 사설경마사이트 못 받아서 그런 것 같다”고 꼬집었다. 
검찰 소환 시각에 맞춰 서초동 사설경마사이트 중앙지방검찰청사 인근에서 박 전 대통령의 출석을 기다리던 시민들은 “나라 팔아먹은 도둑” “얼른 구속돼 벌을 받아야 한다”고 비난했다. . 
박모(60)씨는 “정말 국민에게 송구스럽다면 사설경마사이트 꼼수부리지 않고 검찰 조사에 사설경마사이트 성실히 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진걸 참여연대 공동사무처장은 “전날 변호인단을 통해 구체적인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ign in to follow this  
Followers 0